반응형




신용산역의 레미안 상가에 위치한 가게로 이오카츠란 이름이 특이하다~
했더니 25겹의 겹돈까스라 붙여졌더군요. 인테리어랑은 깔끔하니~

 

 

 




메뉴판은 이렇게~
정식은 우동과 밥, 새우튀김이 2 피스 나오지만 그리 싼 편은 아닙니다.

 

 

 




드디어 나온~ 와사비 소스도 줘서 좋았고 나름 크기도 괜찮네요~
특히 새우튀김은 크고 머리까지 통인데 단단한 부분을 잘 제거해서
내장맛과 함께 맛있네요. 이렇게 만드는데가 별로 없어서인지 좋았던~

 

 

 




대망의 겹돈까스는~ 추억의 맛이긴한데 확실히 통살이 낫긴 합니다. ㅎㅎ
취향차가 있긴 하겠지만, 방식 상 좀 더 기름져서 소스를 많이 곁들여야~
그래도 고기도 나쁘지 않고 옛날에 망했던 밀피유에 비하면 비교 불가인~

이 방식은 코돈부루처럼 다양한 부재료와 같이 만드는게 낫긴 하겠네요.

 

 

[명동] 야채와 치즈가 가득한 코돈부루, 명동돈가스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길레 들려본~르 꼬르동 블루에서 착안한 음식이라는데 야채치즈돈가스네요. ㅎㅎ사실 고기도 얇고 그래서 그리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두툼하니 생각보다양이 괜찮고 맛있

anngabriel.egloos.com

 

[용산] 최악의 돈가스집, 밀피유

이름은 어디선가 들어봤던 돈가스집 밀피유입니다.무슨 영어로 써져있어서 스쳐지나갔다가 그 밀피유가 이 밀피유인가?!?했던용산에 모니터링하러 갔는데 7층 식당가에 있더군요.(영화도 별로

anngabriel.egloos.com

 

 

 




우동 등이야 프차답게 무난하니~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