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드가 약해서 부엌에도 공기청정기 작은 것을 놓아볼까~하고 찾아보다
지른 제품인데 사고나니 국민카드에서 할인해서 배가 아프던....ㅜㅜ

 




특이점은 향오일같은걸 넣어서 방향제 역할도 한다는건데 효과는 그다지??
막 와닿을 정도는 아니더군요. 밑에서 바로 바람이 통하면 모르겠는데
막혀있다보니 발향되는걸 통풍에 실려나가는 정도라~ 밑에 구멍이 있으면
필터에 오일이 스며들 수 있으니 문제긴 하겠지만 2단으로 바닥을 놓고
옆으로 구멍을 내면 괜찮을 것 같은데~

 

 



필터는 이렇게~ 탈취필터에 헤파필터로 초미세먼지까지라 마음에 드네요.
BLDC모터라 저소음이 기대되더군요.

 




소음은 간단히 어플로 대~충 확인해봤습니다. 작동 안했을 때는 이정도~
폰테스트라 얼만큼의 증가량이 있나를 보는 정도로 작업해봤습니다. ㅎㅎ

 




수면모드로 했을 때, 바닥에서~

 




바로 바람이 나오는 위에서~

 

 



확실히 저소음에서 이정도면 이제까지의 제품들 중에서 제일 소음이 없어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쇳소리가 주기적으로 한번씩 나는게 거슬려
판매처에 물어봤지만 만족스러운 답변은 못 받았습니다. 생활공간에서
쓰는 제품은 아니라 그냥 쓰기론 했는데 제일 아쉬운 점이네요. ㅜㅜ
구리스라도 발라야하려나...

 




3단계에선 시원하게~

 




2-3미터쯤 떨어져서 수면모드를 테스트해보면 기본정도가 나옵니다. ㅎㅎ

 




오래 쓰다보니 쇳소리가 좀 더 약해지고 무감각해진 면이 있는 것 같아서
괜찮긴한데 이제와선 오염상태를 보여주는 푸른LED가 붉은색으로 바뀌고
아무리 돌려도 돌아오지 않는게 센서 고장인건지...거실의 LG가 정상인걸
보면 그런 것 같은데 AS보내는게 더 일일 것 같아서 그냥 쓰네요. ㄷㄷ

이걸 미리 봤다면 ㅜ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