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바디 체중계를 알아보다 지른 제품입니다. 바가 포함되어 있어
측정 패널이 좀 더 많네요.

 

 

 




최근에 나와서인지 가격은 아직 높은데 바닥패널이 거의 가득차있어
골랐습니다. 다만 그래도 선이 보이는대로 4조각이라 결국 다 걸쳐서
접촉해야만 인바디가 되더군요. 기존의 제품도 부모님은 모두 닿지가
않아서 측정이 안되었던지라 이번거는 혹시나 싶었는데 역시나 ㅠㅠ

 

 





바는 이렇게 자동수납형으로 쑥~ 내구성이 좋기를~ ㅎㅎ
근데 바 무게가 추가되지 않을까 싶기돜ㅋㅋ 하지만 실제론 변화가
없는 듯 하여 빼면 알아서 감하는 것 같기도 하고;; 워낙 가볍긴하니~

 

 

 




스토퍼는 든든하니~

 

 

 




전원은 배터리로~

 

 





자체 앱인 ClingClingFit 이란걸 사용해서 측정하고 기록하는데~

 

 

 




애플과도 연동됩니다. 굿굿~

 

 

 




팔 다리 다 따로 측정되고 괜찮긴 하네요. 뭐 몸 상태가 좋은건 아니라
다들 안좋게 나오긴하는 ㅠㅠ 단백질과 물부터 많이 먹어야겠네요. ㄷㄷ

제대로 나오는지도 사실 비교해볼데가 없어섴ㅋㅋ 신체 나이도 좀;;
재미로 보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