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양 서피비치의 중광정해수욕장 바닷가를 둘러보고 서핑존으로~
교육받으시는 공간이라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 찍었네요. ㅎㅎ

브레이브걸스의 뮤비에도 나왔던 공간인데 노랑노랑하니 목조로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리게 지어놔서 좋았습니다. 굿굿~

 

 

[양양] 이국적인 바닷가 풍경, 서피비치

강원도 양양의 서퍼비치 간판을 보고 이제 바닷가 시설 구경을~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다양하게 꾸며놔서 보기 좋았네요. ㅎㅎ그냥은 이용하지 못하고 뭔가 조건이 있는 것 같은데 자세히 써져

anngabriel.egloos.com

 

 

 




코로나 딱지가 큼지막하니~ 코로나 맥주 맛있는데 참... ㅠㅠ

 

 





현재는 열어놓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멀리 서핑하시는 분들이 한가득~
초보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부담없이 시작하기에 좋은 서핑펍같네요.

 

 

 




앞도 한 컷~

 

 

 




이제 가게 구경을~

 

 

[양양]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서핑펍, 서피비치

서핑존을 둘러보고 펍으로~ 골든 레트리버로 보이는 개가 묶여있길레뭔가~ 했더니 가게에서 키우는 춘희라고, 개집도 라탄으로 큼지막하니내부에 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개를 데려오시는 분들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