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착하고 첫 점심은 다같이 모여 식사를 하고
조별로 흩어지기로 해 모인 식당이
바로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ruth's chris steakhouse)
프렌차이즈 스테이크집이라고 하네요.

 

 

 



렌트하고 오느라 늦게 도착해서 부랴부랴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은 레스토랑이었네요.

 

 

 



다같이 모여서 식사를 합시다~
다행히(?) 늦어서 브리핑은 패스하고
식사부터 돌입 ㅎㅎ

 

 

 



스테이크 하우스 샐러드로 보이는~?
(steak house salad)
늦게와서 메뉴판을 못봐서 검색해 봤네요.

샐러드야 에피타이저로 우걱우걱~

 

 

 



먹고 있으니 스테이크를 시키면 나온다는 사이드로
Creamed Spinach와 mashed potatoes가 짠~

시금치인데 아주 뭉근하게 만들어서
맛이 괜찮더군요. 사람들의 반응도 좋았던~

 

 

  

 



그래도 입맛에 잘 맞는건 전통의 메쉬드 포테이토 ㅎㅎ
크림같이 좋은~

찍다보니 서로 카메라 바꾸고 놀다가 설정 바뀐걸
몰라 ISO가 높다보니 노이즈가 ㅠㅠ

 

 

 



드디어 나온 petite filet steak~
쁘띠가 붙었다보니 작은데
그래도 꽤 도톰하기 때문에 배부르더군요.
(한국의 쁘띠들보단 큰??;;)
아직 적응 안되신 분들은 힘겨워하시기도 ㅋㅋ

접시가 상당히 뜨겁게 나와서
만지지 않게 당부를 하더군요.

고기는 안이 정말 부드럽게 씹히는게 ㅠㅠ)b
겉의 간이 꽤 있는 편인데
안의 고기와 함께 먹으면 딱 맞아 좋았습니다.

여기서 짜다고 막 그랬지만
다니며 보니 여긴 양반이던......

미국하면 스테이크라는 이미지라
기분좋게 출발할 수 있었던 점심이었네요.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주소는 Ruth's Chris Steak House
Waikiki Beach Walk 226 Lewers St Honolulu, HI 96815
전화는 +1 808-440-791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