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프라이어용으로 간단히 해먹을 수 있을까~ 사본 꿔바로우입니다.

 

 

 




원재료는 이렇게~ 국내산 등심 돼지고기라니 꽤 괜찮네요~ ㅎㅎ

 

 





소스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데 냉동 시켜도 액체가 유지되서 편하네요.
상큼달큼하니 괜찮은~ 그래도 물엿의 단맛이라 가게의 단맛까진
아니고 다른 타입이라 묘합니다. 냉동되지 않게하기 위해서 그런 듯~

 

 

 




고기는 생각보다 꽤 부드러운데 살짝 잡내가 있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소스와 함께 먹으면 괜찮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