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의 롯데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 구석에 위치한 가게로 둘러보다
대창덮밥이 있길레 골랐습니다. 조명이 알록달록하니 롯데월드스러운~

 

 

 




사실 롯데백화점이라곤 하지만 푸드코트 가게 가격으론 좀 높은 편이라
좀 망설여지긴 했는데 유기그릇에 나오는게 마음에 드네요. ㅎㅎ

 

 





대창이 고소~하니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양파의 절인 맛이
좀 강하지만 느끼함은 잘 잡아주고 와사비가 많아서 알싸하니 좋네요~

 

 

 




다만 밥이 좀 덮밥이라기엔 그냥 밥같은(?) 느낌이라 일식퓨전이라지만~
싶었는데 고깃국이 진득하니 꽤 괜찮아서 또 그냥 밥과 잘 어울리네요.

고기양도 많고 무겁지 않게 김치의 상큼한 맛도 있고 사진으로 봤던 것과
다른 국이 나오다보니 의외였는데 맛있었습니다. 덮밥에 일본식 장국이
나왔으면 아무래도 심심하고 가격이 좀 높다~ 싶었을텐데 이렇게
구성되어 나오니 이정도면~ 싶어지다보니 괜찮았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