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예상치 못했던 택배가 온다길레 뭔가 했더니 유플러스의
당연하지 않은 일상, 제주해녀항쟁 이벤트에 당첨되었더군요. ㅎㅎ

우표같이 잘 만들어진 박스~

 

 

 




내부는 엽서와 함께 굿즈가~

 

 





손수건같은 천 포스터와 그립톡, 배지, 핀 등 다양한 구성이네요~

 

 

 




바다같은 그립톡도 예쁘고~

 

 

 




제주해녀항쟁은 일제시대의 이야기라 사실 일본에 대항하여 벌어진
사건인줄 알았는데 기본적으로는 당시의 조합과 일이 커진 것이더군요.
물론 당시의 일본을 등에 업고 벌인 일이긴 했었겠지만 흐음~

 

 

해녀 항쟁

[정의] 1931년에 해녀 조합의 횡포에 항의하여 제주 해녀들이 벌인 시위. [역사적 배경] 1930년대 접어들어 해녀들의 권익을 보장해 주어야 할 해녀 조합이 철저히 어용화되어 그 횡포가 극에 달하

terms.naver.com

 

 





핀과 뱃지도~ 뱃지는 히어로처럼 눈쪽을 바닷물색 안대를 채워서
또 마음에 드네요. ㅎㅎ

 

 

 




손수건처럼 쓸 수 있을 것 같은 천 포스터도~ 막 부드럽진 않지만 ㄷㄷ

 

 

 




다 같이 모아서 한 컷~
좋은 취지의 이벤트에 깜짝 당첨되어 잘 만든 굿즈를 받아 좋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