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피는 오리지널이지만 달달한 구성으로 세일하길레 질러봤네요.
디자인도 귀엽게 나온~ ㅎㅎ

 

 

 




오션 블루비치~
근데 기름유출된 해변도 아니고 파란색으로 좀 만들어주짘ㅋㅋㅋ

 

 





사과필링으로 맛있는~ 필링류 도너츠는 보통 빵이 아쉬운데 여기는
기름지지 않아서 괜찮네요.

 

 

 




아임 파인
파인애플 스프레드, 다이스 필링으로 달콤새콤하니 좋았고~

 

 

 




미스터 스마일썬
오렌지 스프레드, 망고필링으로 녹진하니 굿굿~

 

 





썸머 스위밍튜브
수박 캔디맛 도넛이라는데 색감과 달리 좀 밋밋해서 아쉬웠네요.

 

 

 




화룡점정은 역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이게 제일인~ ㅠㅠ)b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