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성산 섭지코지 앞에 위치한 가게인데 알쓸신잡2에 나왔다고~
주차장도 괜찮게 있고 매장도 넓고 깔끔합니다. 사진을 옮기다 오류로
첫 날의 반을 날려서 폰 사진만 ㅜㅜ

 

 

 




메뉴판은 이렇게~ 돔베고기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세트는 반이라
구성이 괜찮네요. ㅎㅎ

 

 





우선 돔베고기부터~ 다양하니 쌈재료와 함께 줘서 좋았네요.
고기도 찰지고 맛있는~

 

 

 




고기국수는 깔끔한 스타일로 관광객에게 괜찮을 것 같고 멸치국수는
잔치국수st로 적절한 멸치맛, 비빔국수는 덜 달큰한 매콤함으로 좋네요.

고기와 잔치는 특별한 정도는 아니지만 비빔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비벼 나와 고르고 면도 찰진데 얹어진 고기도 찰진 타입이라 조합이
꽤나 맛있었네요. 굿굿~

보기보다 면의 양이 꽤 있어 남성도 든든할만하니 양적으로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좋은 가게였네요~ 오픈시간에 맞춰갔는데 금방 다 차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