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벽부터 새벽까지 운영하는데 월요일 휴무라 허탕쳤었다가 다시 성공한
신설오름입니다. 고기국수도 살짝 진한 느낌으로 뜨끈하니 괜춘하네요~

 




몸국도 아침에 먹기 좋았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메뉴판도 한 컷~

 




몸국에 소면도 주고, 쌈배추 등도 줘서 좋았네요. 주차가 좀 애매한데
인제 공영 주차장이 주변에 있어 괜찮습니다. 2번 들렸는데 관리자분이
퇴근한 시간이면 그냥 오픈해놓기 때문에 돈을 내본 적이 없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