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트 브릿지에서 계속 걸어서 걸어서 전진~ 통행 금지로가 사람이 없어
그런지 제일 예쁜~ ㅎㅎ

 

 

[곤지암 화담숲] 단풍 가득 하트 브릿지까지

들어온 입구를 내려다 보며 한 컷~ 소나무 앞에서 계속 줄서는게 ㅎㅎ내부는 사람들로 가득하니~ 잉어도 가득하고~홍단풍부터~가을이 들어가는걸 제대로 볼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ㅎㅎ 올해

anngabriel.egloos.com

 
























자작나무 군락지로~

 

 

[곤지암 화담숲] 노랑단풍 자작나무길

단풍길을 걷다보니 자작나무가~밑에는 국화도~ 변해가는 가을 정취가~노랑 단풍이 든 자작나무도~참 좋았던~억새는 많지 않던 ㅎㅎ 모노레일길도 한 컷~경례하는 분도~ ㅎㅎ단풍잎이 떨어진 소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