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여의도 구경을~ 너무 추워도 야외 조명도~

 




거대 순록과 트리~

 

 



블링블링하니~

 




이브에 개봉한 고요의 바다는 전에 왔을 땐 설치하고 있더니 간단한
방탈출 게임으로 부스를 만들었다네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풀 예약~
우주기지 기믹이라 재밌어 보입니다.

 




넷플릭스가 잘 만든 듯~

 




MPX 갤러리에서 다나카 타츠야의 미니어처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데
시간 상 굿즈만 간단히 둘러 본~

 

 



1000개 한정 템으로 꽤 잘 나오긴 했네요. 고릴라 글라스에 색감도 좋고~

 




산타 트리도 다시~

 






버튼 트리도~
이제 현대백화점으로~

 

 

[여의도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연말 풍경 - 1

크리스마스에 여의도 IFC몰에 이어 현대백화점 구경도~ ㅎㅎ붉은 쥐가 귀여웠던~ 돈자루를 움켜쥔 새 캐릭터도 크게~부재 중 메세지를 나눠주던~바닥 마감이 마음에 들었네요.친구따라 조말론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