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해시에 갈비를 찾다 들어간 집입니다. 굴다리를 지나 가는데
주차 자리가 좀 있고 계단이 없어 휠체어도 들어갈 수 있더군요. 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런치메뉴도 괜찮네요~

 




설날이라고 떡국도 주셨네요.
정통파로 맛있어서 ㅠㅠ)b

 




졸여 먹는다고 쫄갈비인 듯한~ 삼삼한 육수에 갈비가 퐁당~
간장맛까진 좀 그렇고 맵지 않게 해달라고 하니 고춧가루는 빼고
준비해 주셨습니다. 너무 졸 것에 대비해 육수도 조금 더 따로 줍니다.

 




사이드는 간단하니~

 

 



채소는 바로 나오는데~

 




끓고 나면 바로 퐁당~

 




자르고 잘 졸이면 완성~ 맵지 않게 해달라는 주문이라 색에 비해
삼삼하니 부담없고 깔끔한 맛이라 좋네요~

 




볶음밥은 셀프인데 대신 양이 괜찮은~
전체적으로 맛있고 다시 들릴만한 가게였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