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대 주변에서 커피~ 하고 찾다보니 원앤온리커피라고 한옥 카페가
괜찮아보여 들어가 봤습니다. 골목길 사이에 있기 때문에 거리에서는
보이지 않아 신기했던~ 팻말을 좀 더 멀리 놔두셨으면 싶기도 ㅎㅎ
지도앱 보고 찾아갈만은 합니다.

 




내부는 모던하니~

 

 



안쪽 공간도 있고~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으로~

 




깔끔하니 괜찮네요. ㅎㅎ

 




잔에 주진 않지만 카페 라떼~ 고소하니 괜춘했네요~~
한옥 카페로 봐야 하는가 싶긴 하지만 느낌은 있으니~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