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카 시네마에 가다 한국식(?) 데미그라스 소스가 일본식 돈카츠에
올려진 느낌이라 들려본 긴자료코입니다. 입구는 계단을 통해야 하는~

 




메뉴판도 한 컷~
무인기에서 1.5인분으로 양을 늘릴 수 있게 바로 선택 가능해 좋네요.
추가로 달라고 할 수 있다는 집이 많지만 아무래도 부담스러우니~

 

 



바 테이블로도 공간이 가득 차서 좀 좁은 편은 있지만 의자도 괜찮고
의자 밑 바구니도 가방 등을 넣기 딱 좋게 구비해놔서 좋았네요. ㅎㅎ

 




드디어 나온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
1.5인분이라 밥이 고봉 스타일로 나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던 ㅜㅜ

 




데미그라스 돈까스라 사실 그리 기대하지 않았는데, 양도 많은데
고기도 탄탄한 스타일로 꽤 든든하니 얇지 않아 마음에 드네요.

스테이크급이라 가볍게 먹긴 힘들지만 힘 없는 고기에 소스가 부어진
스타일을 그리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호불호가 맞아 좋았습니다.

데미그라스도 옅거나 달지 않고 진한 맛이라 그냥 먹어도 좋은데
와사비가 아닌 많이 맵지 않은 연겨자가 곁들여져 나와
조합도 맛있었네요. 함박이나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세트는 새우튀김이나 그정도인가~ 싶었는데 밑에 깔린 고로케도 너무나
맛있고 양이 푸짐해서 좋았네요. 새콤달콤한 소스도 좋고 샐러드도 굿굿~
맛도 있고 가격도 좋아 다시 가보고 싶은 집입니다. ㅎㅎ
프차지만 나름 직영점이라 더 맛있는 듯~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