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상수 감독의 신작으로 소설가가 지방으로 내려간 후배를 방문했다가
우연으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인생의 변곡점을 넘어가는 이야기라
흥미로웠던 작품입니다.

이혜영과 김민희 등 연기도 다 괜찮았고 뭔가 조근조근 또 변화하는
드라마의 모습이라 다음 영화 회차도 기대되네요. ㅎㅎ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김민희의 마지막 극 중 극 단편 모습은 정말 참 좋았던~ 누가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나 일상적인, 이혜영이 그토록 주장했던 모두가 알고
친근한 상황에서 이야기를 넣어 만든 단편같은 모습 그대로라
정말 좋았네요. 거기에 나중엔 컬러까지 넣어 너무나 사랑스럽게
연출한게 마음에 들었네요.

김민희와 그렇게 찍을 수 있는건 또 홍상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어서
재밌었던 씬이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나왔을 때는 또 없어져
홍상수다운 인장을 넣어서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어줬네요. ㅎㅎ

 

 



이혜영이나 김민희 모두 인생의 변곡점에서 하던 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 상황에서 우연의 인연이지만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는게 재밌는데
생각보단 너무 순한 맛이긴 했네요.

맥거핀같은 아역인 김시하도 인상적이었는데 과연 의미가~ 있나 했는데
대중이란 평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혜영 자체가 극 중에서도 언급되다시피 굉장히 독특하고
카리스마적인 면이 있다보니 극의 텐션이 유지되는게 좋았습니다.

조윤희와 권해효는 당신얼굴 앞에서에 이어서 출연했는데 이번엔
아예 부부(?)로 나왔는데 감독과 작가로서 트러블이 있는 상황이라
또 재밌었네요. 전작에서도 틀어졌었는데 이번에돜ㅋㅋㅋㅋ

조윤희도 카리스마가 역시~

 

 

[당신얼굴 앞에서] 회귀

홍상수 영화지만 또 다른 느낌으로 좋아진 당신얼굴 앞에서입니다.기대와는 달랐지만 그래서 또~기존 홍상수 드라마에 불호였더라도 한번 도전해 볼 만한 하지 않나~싶은 작품이었네요.이하부

anngabriel.egloos.com

 




조카 역의 하성국도 가볍게~ 라이카 시네마의 이은미(?)와도 적당히~
옥상 전경이 꽤 좋았긴 했지만 라이카 시네마가 나올줄은ㅋㅋㅋ
하남 유니온 타워도 괜찮을 듯~

 

 

[라이카 시네마] 연희동 스페이스독 구경과 A열

연희동의 복합문화공간인 스페이스독에 라이카 시네마란 영화관이있어 들러봤는데 생각보다 작은 건물이었네요~ ㅎㅎ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계단으로 내려가니 입구의 개가 인상적인~ 뭔가 올

anngabriel.egloos.com

 




서영화와 기주봉, 박미소와의 술자리도 가볍게 좋았고~ ㅎㅎ
4:1이라 기주봉이 나이도 있지만 영 힘을 못 쓰는 것돜ㅋㅋㅋㅋ

소품적이면서도 소품적인 작품이지만 이혜영이 말했던 바대로
만든 영화 느낌이라 또 좋았네요.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V 대학로] 6관 F열  (0) 2022.04.27
[CGV 용산] 18관 E열  (0) 2022.04.26
[CGV 용산] 16관 G열  (0) 2022.04.24
[CGV 용산] 5관 E열  (0) 2022.04.23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배우 조윤서 - 3  (0) 2022.04.22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