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옛스런 중국집에 볶음밥이 재밌어보여 들린 꺼거입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 대기도 해야하는데 호명 시스템이라 상주해야 했던~ ㅎㅎ

 




뭔가 홍콩 느낌같기도 하고~

 

 



요즘 신조협려를 조금씩 보는지라 꺼거가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활자로는 무슨 뜻이지 했는데 이미지를 보니 아 이게 그 한자구나 했던~
진짜 누나 사진인짘ㅋㅋㅋ

 




뭔가 공산당원 이미지가 프린트된 듯한 그릇이 흥미롭고~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으로~
자유도 한 컷~

 

 



홍콩 거리인가~ 싶은 사진들도~

 





종이컵은 좀 안 어울리지만 ㅎㅎ

 




영웅본색이나 패왕별희같은 영화 포스터도 작게 걸려있습니다.

 

 



화양연화도 한 컷~

 

 

[화양연화] 패자들의 사랑

코로나로 인한 재개봉 시즌에 4K로 리마스터링하여 화양연화가 올라와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 왕가위 감독의 명작 중 하나지만 일대종사만봤던 분이라 드디어 한 편 더~ 일대종사도 진짜 손에

anngabriel.egloos.com

 




드디어 나온 원앙볶음밥~
유산슬같은 느낌으로 해산물 기반의 하얀 볶음밥은 꽤 좋았네요~
볶음밥도 고슬하니 잘 된 느낌이고~

 




하지만 돼지고기와 토마토 기반 쪽은 생각보다 고기 비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다보니 고명이 좀 실할 것으로
기대했었는데 확 차이가 나다보니 ㅜㅜ 토마토의 신맛은 꽤 잘 끌어내서
맛있긴 한데 유산슬 쪽처럼 덩어리 고기가 몇 점은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좋아서 아쉬웠던지라 그래도 다른 메뉴도 먹어보곤 싶습니다.
커플들이 너무 많긴 하지만 ㅜ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