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디즈에서 세일하길레 한번 사본 블랙헤드 스틱입니다. ㅎㅎ

 




블랙헤드 팩도 다 썼고 스틱으로~

 

 

 



스틱은 스크럽 성분이 있어서 생각보다 거칠거칠한데 그래서 효과가
괜찮았네요. 후기에 좀 화끈거린다는 말이 있었는데 약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인가 했는데 이정도면 그럴만한~ 향은 뭔가 딱풀에 물을 뭍힌
냄새라 좀 그렇긴 합니다. ㄷㄷ

 

 




실리콘도 아주 매끄러운 마감은 아닌데 피지 제거에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어 그건 괜찮은~ 전체적으로 팩처럼 속까지 확 뽑아내는
타입은 아니지만 피부면으로 보자면 피지 제거 효과가 꽤 있다보니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팩은 코너에 딱 붙이기도 힘들고 계속해서
쓸 수 가 없다보니 아쉬웠는데 꾸준하게 관리 할 수 있어서 좋던~

스틱을 다 써도 실리콘으로 다른 것과 혼용해서 계속 사용 가능해보여
또 좋기도 했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