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입하면 반근 주는 이벤트 때문에 정육각에서 한번 시켜봤는데
보통(16mm)과 두껍(24mm)이 있는게 좋네요. 온라인 마트에서도
좀 두껍게도 팔아주면 좋을텐데...

 




공기 없이 딱 밀착되서 진공포장이~

 

 



보통 두께도 마트보다 좀 두터운~

 




노릇노릇하니~

 




두껍버전은 가게 느낌으로 좋네요~

 

 



붉은기도 잘 올라오는~

 




사각사각하니~

 




마트는 잡내가 좀 복불복인데, 확실히 2번 시켜먹어 봤는데 깔끔하네요.
가격에 비하면 그래도 좀 애매~한데 부모님은 제일 낫다고 꼽으시던~
가성비를 차치하면 가게에서 먹는 느낌으로 좋고 마음에 듭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