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사제를 하지만 예전 느낌은 아니라 패스~하려다 트래블 파우치가
마음에 들어서 질러본~

마드라스체크셔츠는 무난하니~
체크체크 찐찐 ㄷㄷ

 




데님워크재킷은 무겁지만 크림색으로 마음에 들고 오버핏으로 편하게
입을만해 보이네요. 사이즈 작은게 빠져서 좀 아쉽지만 ㄷㄷ

 

 



롱파카 UNIQLO and JW ANDERSON
JW ANDERSON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사이즈가 극악으로 남아섴ㅋㅋ
바람막이 파카라 그런지 여성용이지만 몸은 들어가겠다~ 싶어 그냥...

 




색도 괜찮고 디자인도~

 




전과 마찬가지로 포켓에 구겨 넣을 수 있어 간편하니 굿굿~~

 

 



스프링샤인 미니 파우치는 발달장애인 작가분의 작품이라고~
곰인데 뭔가 토끼같이 귀엽네요. ㅎㅎ

 




본품(?)인 트래블 파우치, 프린팅 디자인은 예전과 비슷합니다.

 




도톰~한데~~

 




이렇게 펼쳐서 옷걸이에 걸 수도 있고 똑딱이로 세면백같은 파우치를
탈착할 수 있는게 꽤 좋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