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 방송이 많아진 와중에 파격적인 부부싸움으로 시작해서 결혼과
이혼 사이를 고민하게 해주는 예능이라 꽤나 재밌었네요.

부부의 일이다보니 드러날 수 있는 부분만 드러나기 때문에 쉽지 않겠지만
티빙에서 제작해서 그런지 표현이 자유로운 편이라 더 좋았습니다.
현실적인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던~

이정환, 서사랑 부부는 치료의 힘으로 그래도 나아가는 모습이었고~

 




상대의 말투에 대해서도 언급되는게~

 

 



현실적인 조언들이라 좋았던 ㅎㅎ

 




김구라, 그리, 김민정, 이석훈 등이 나왔었지만 김이나가 역시 ㅠㅠ)b

 




물론 안타까울 순 있겠지만 ㄷㄷ

 




정주원, 이유빈 부부는 애로부부에서 봤었던지라 여기서 나와서 놀라웠...
남편의 트라우마가 심한걸로 기억하는데 부부의 역할에서도 드러나는 듯;;

게다가 부인마저 아직 젊다보니 자유 성향을 밝혀서 ㄷㄷ

 









 



최성욱, 김지혜 부부는 정말 막판까지 안좋다가 그래도... 부인이 많이
사랑에 기반하는 이해를 보여줘서 결혼을 유지하는걸로 나오는게 ㅜㅜ

사실 남편들은 대부분 결혼을 선택했던지라 주도권은 부인들에게
달려있는게 참 ㅎㅎ

 




한아름, 김영걸 부부는 마지막엔 서프라이즈까짘ㅋㅋㅋㅋㅋㅋ

 




역시 부부 사이는 둘만 안다더니 ㄷㄷ

 




지지고 볶고 엄청 싸우긴 했지만 모두 다 그래도 우선은 결혼 유지를
선택한게 참 좋았고 이런 방송으로 뒷사정을 좀 알았을테니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긴 해서 좋았네요. 말하는걸 나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예능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의 말싸움이긴 하지만 그것도 부럽...

다음 시즌(?)을 볼 수 있기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