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오삐약을 가보고 싶었지만 수리 중이었던지라 다음 기회로~ ㄷㄷ

 




좀 더 위쪽에 베트남 음식점이라는 굿손에 들어가 봤습니다.

 

 



메뉴판도 한 컷~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슷하고 드링크류 다양하고 괜찮은~ ㅎㅎ

 




내부는 작지만 베트남 풍으로~

 

 



생각보다 빨개서 걱정되었었는데 깔끔하니 매콤한 정도라 괜찮네요.
똠얌으로서 새콤한 맛은 무난하니~ 레몬그라스나 재료는 다 걸러서
먹기 편하네요. 하지만 분위기보다는 좀 더 한국 현지화된 느낌이라~

 




선풍기가 다 벗겨져 있는게 인상적이었네요. 그쪽 동네에선 아마도
이렇게 되어 있는 듯~ 보긴 좋은데 살인 선풍기 이런 느낌돜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