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수 제스티 살룬 웨이팅이 워낙 길어서 주변 구경이나~ 하다 들어간
카페 구욱희씨입니다. 나 혼자 산다의 박세리가 들렸었다는데
뭔가 알록달록하니~

 

 

[성수] 맛있는 와사비 쉬림프 버거, 제스티 살룬

성수 서울숲에서 비에 고생한 후에 뭘 먹을꺼~ 하고 찾다 들어간제스티 살룬입니다. 와사비 쉬림프가 시그니처라던데 성수 보다버거에서워낙 맛있었던지라 픽한~브레이크 타임 좀 전에 가봤는

anngabriel.egloos.com

 




야외는 토르4 광고가 특이하니 ㅎㅎ

 

 

[토르: 러브 앤 썬더] 사랑 잔치 열렸네

토르 4, 러브 앤 썬더의 평이 별로 좋지 않아 우려되었지만 그래도~아이맥스로 도전해봤는데 와... 완전 취향 저격이었네요. ㅠㅠ)b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랑 역시 잘 맞는 편인 듯ㅋㅋㅋㅋㅋ아

anngabriel.egloos.com

 

 



계단을 따라올라가야~

 




꾸덕한 쿠키가 잘 팔리나 보네요~

 




밖에 잘 디피되어 있어 보기 좋네요~

 




다쿠아즈류도~

 

 



뷔페처럼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카운터도 파스텔하니~

 




1층 공간은 이렇게~

 




2층은 바 타입도 있고~

 

 



여러 공간으로 넓게 나누어져있어 편하게 쉬기 괜찮겠더군요~

 




폭우에다 짐에 좀 눌려서 안타깝게도 온전히는 살아남지 못한~ ㅠㅠ
뭔가 주인분(?)도 박세리 느낌이 ㅎㅎ

 




그래서 상단은 커버에 좀 묻어 안타까웠네요. 이동할꺼라 고정을 조금~
부탁드렸는데 쿠키로 해주실줄은 몰라서 너무 감사했네요;; 테이프나
종이블럭 정도를 생각했는데 ㅜㅜ

못 먹는건 아니라고 말씀해주셨지만 너무 겸손의 말씀이셨 ㄷㄷㄷ

 

 



벌집 꿀시럽 디자인부터 와 ㅠㅠ)b

 




사이엔 진득하고 다키한 편의 초콜릿이 진짜 맛있었네요. 굿굿~~

 




상큼한 레몬 케이크도 맛있고~

 




빅토리아 케이크는 건강한 라즈베리류 맛이라 새콤하니 좋은~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맛이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이 적고
맛있어 좋았던 집이네요. 카페로서도 다시 들려보고 싶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