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디즈에서 펀딩 세일 쿠폰이 들어와서 사본 에어 울 슬랙스입니다.

 




색상은 비슷하니 괜춘한데 약간 번들거리는 느낌이네요.
울처럼 차분하게 매트할줄 알았는데... 실물대로 따로 보여줬으면~

 




까슬한 촉감 때문에 냉감 안감을 덧대었다는데 이게...생각보다 길고
달라붙다보니 생각보다 덜 시원하네요;; 하도 소재랑 기능을 내세워서
완전 여름용으로 나름 큰맘 먹고 지른건데 그정도까지는 아닌 듯~ ㅎㅎ

그래도 원단은 나름 얇고 가벼운 편이고 사이드밴딩 등 편하게 입게
되어 있는데 기재 실측 사이즈보다 좀 작게 나온 듯도?!?? 편하려고
하나 크게 샀는데 그냥 맞는 사이즈인 듯ㅋㅋㅋ 뭐 잘 입어봐야~

아직 많이 입어보지 못해서 보풀같은건 모르겠지만 내구성은 좋기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