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일하길레 사각 가방을 좋아하는지라 카메라용 등으로 질렀습니다.
카피캣인 것 같긴 하고 가격도 나중되니 더 내려오긴 했지만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괜찮았네요.

 




특이하게 고리로 거는 방식인데 뚜껑 자체에 자석이 든든하게 있어
걸지 않아도 튼튼합니다. 병따개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네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비교해보면 좀 더 두터운데 내부 쿠션이 훨씬 더
빵빵해서 내부 수납량은 적습니다.

 

 

[쌤소나이트] 든든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백팩 MILTON 3- 레드

샘소나이트 세일 때 지른 가방인데 현재보니 더 세일하는~ ㅎㅎ색상이 튀어 보이지만 실제론 더욱 톤다운된 와인색에 가깝습니다.등판과 어깨끈은 메쉬 처리가 되어 있긴 하지만 두터운 편은

anngabriel.egloos.com

 




USB를 외부로 빼서 보조배터리를 쓴다던지 하는 장치도 있고~
허리 쪽 쿠션이 좀 더 두터워서 약간이라도 받쳐줘 활동적이어도 좋네요.

 




허리 쪽에도 쿠션 뒤로 얇은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지퍼도 달려있고~

 




어깨쪽에도 달려 있어 좋네요. 다만 한쪽에만 D링이 있는건 아쉬운~

 

 



탑오픈은 아니지만 자석으로만 해도 커버가 고정되기 때문에 편한~

 




커버 모양도 잘 유지가 되고 수납도~

 




내부 수납 공간도 잘 꾸며놓았습니다. 노트북 공간은 극세사 느낌으로
쿠션도 빵빵하고 고급스럽게~

 




고리형으로 메인 고리와 연결해 잠금장치도 걸 수 있게 만들어 놨네요.
해외에선 소매치기도 위험하니 ㄷㄷ

 

 



그러다보니 양 사이드에도 포켓이 달려있는데 이쪽엔 USB가~

 




전면에도 지퍼 수납 공간이 꼼꼼하니~

 




하단이 징 등으로 약간 들리게 처리되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소재를 바꿔
편하게 쓸 수 있게 만들었던~

전체적으로 내부장재가 두텁다보니 모양도 잘 버티고 어깨나 등, 허리의
쿠션도 폭신한 편이라 마음에 드는 백팩입니다. 굿굿~

 




사은품으로 노트도 하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