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식~ 하다 들어간 집인데 예전에 종로의 미스터연지동순두부와 비슷하니
곱창부터 다양한 순두부들이 있었네요. 해물 순두부로 무난하니~

 

 

[종로] 꼬릿한 곱창순두부, 미스터연지동순두부

두산아트센터 옆에 있어 들려본 미스터연지동순두부입니다. 순두부 메뉴가상당히 많았는데 그 중 독특해 보이는 곱창순두부로 시켜봤네요.특별한건 없고 그냥 곱창을 넣었다~정도? 꼬릿한게

anngabriel.egloos.com

 




튀긴 조기가 나와서 군대식같기돜ㅋㅋ

 




그래도 솥밥이랑 해서 가격도 좋고 괜찮았던 집이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