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용 실리콘 주전자를 알아보다 지른 제품입니다. 비슷한 카피품들이
워낙 많았는데 제일 튼튼해보여서~ 용량은 600ml로 더 큰 것들이 많은데
더 커지면 가로형 주름으로 가다보니~

 

 




구성은 심플하니~ 손잡이 부분도 실리콘이라 열을 받아도 괜찮겠더군요.

 

 




전기선이 너무 커보이긴 하지만 ㅎㅎ

 

 




접으면 이렇게 심플하니~ 손잡이도 접었다가 양쪽으로 펴서 이렇게~~
내부와 주둥이 모두 실리콘이라 굿~

 

 




접은 상태에서 안은 이렇게~

 

 




이걸 선택한 제일 큰 이유는 이 세로 기둥입니다. 세로형 주름이라 조금은
더 힘을 받지 않을까 싶고, 그러면서도 생각보다 잘 접혀서 괜찮네요. ㅎㅎ

대형으로도 좀 나와줬으면 싶은~

 

 




기능은 보온과 끓이기가 가능합니다. 햇반도 칼로 째고 덮어서 물을 끓여
먹을 수 있다네요. 다만 작아서 한번에 하나만 되는데다 10분 걸린다고~

 

 




간편하게 전압, 볼트변환도 가능해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물도 잘 끓고 괜찮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