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립스 아주르 스팀다리미를 쓰다가 6년쯤 되니 고장이 나서 찾아보다
세일에 지른 테팔의 무선 스팀다리미 프리무브 에어입니다.

테팔에서도 다리미가~ ㅎㅎ

 

 

[필립스] 강력한 스팀의 아주르 스팀다리미 GC4521

세탁기 건조를 하며 생기는 주름이 쉽게 안펴지는지라8년여만에 스팀이 쎈걸로 지른~대신 전력도 2600W로 먹지만 ㅎㅎ바닥도 무슨 기술이 있다는데 웬만하면 잘들되니~전선정리용 집게도 하나

anngabriel.egloos.com

 




디자인도 괜춘하니~

 

 



흠은 좀 있지만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전면 스프레이도 있고~

 




투수구가 커서 좋은데 위로 벗겨지는 타입이라 의외로 좀 걸리적거리고
고정이 홈에 끼우는 듯한 방식이라 내구도가 걱정되기도 하는~ ㄷㄷ

 

 



하판은 롤러와 함께 충전 단자가 평소엔 닫아져 있어 괜찮습니다.

 




온도 단계는 비슷하니~

 




2400W에 순간 스팀은 190g, 지속 스팀은 35g으로 스펙대로 괜찮아서
마음에 듭니다. 아주르도 좋았지만 상단 버튼과 함께 같이 스팀을 쏘면
유선보다 더 잘 다려지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의외였던~ ㅎㅎ

 

 



본체 무게도 935g으로 괜찮은 편인데 역시 무선이 편하긴 편한~
대신 조금 오래 들고 있으면 빨리 충전해달라고 삑삑댑니닼ㅋㅋㅋ

옵션을 선택할 수는 없어 보여 아기가 있어 소리가 안나야 하는 등의
경우에는 문제가 있을 듯...

 




다리미 면이 넓지는 않지만 무선으로서의 균형은 잘 맞춘 듯~
잘 미끄러지고 괜찮네요. 굿굿~

 




단자가 직접 드러나고 자주 충전해줘야 하긴 하지만 가볍고 스팀이 좋아
마음에 드는 무선 다리미네요. 이번에도 오래 쓸 수 있기를~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