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일로 나와서 질러본 정직한 춘천 닭갈비입니다. 생우동 사리는 덤~~

 

 




원재료는 국내산 닭으로 이렇게~

 

 




한 봉지에 양이 괜찮습니다. ㅎㅎ

 

 




열심히 볶볶하다가~

 

 




볶으면 바로 넣으라길레 그냥 넣었는데 시큼한 맛이 나는게 역시나 ㅜㅜ
한번 데쳐서 넣는게 낫겠네요. ㄷㄷ

 

 




닭갈비는~ 매콤보다 달달한 편이라 호불호는 있겠지만 청양고추 약간~
추가하면 될 듯 합니다. 양념이 약한 편이라 잡내가 없진 않지만 조금만
잡으면 되서 괜찮은 닭갈비였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