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보리색이라고 해서 샀지만 상품평에 노란빛이 돈다길레 걱정했는데
역시나 ㅜㅜ 그래도 사진보단 좀 덜한 것 같기도 하고~ 세일해서 그나마
괜춘하게 봐줄만한~

아이보리톤 백팩을 하나 사고 싶었는데 블랙과 함께 배색이 괜찮은~
전면부 수납도 꽤 넓고 단단해서 잘 티가 안나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두께도 얇은 편이지만 카메라도 들어가고 넓어서 기능적으로 좋은~

 

 



반대편은 개폐가 되면서~

 




우산이나 물병을 꼽을 수 있게 적당히 늘어납니다.

 




어깨끈은 D링 같은 기능은 따로 없지만 쿠션감도 있고 깔끔하니~

 

 



트롤리 밴드가 있어 캐리어에 끼울 수 있는데 마감이 괜찮게 나와서
옷에는 손상이 딱히 안가네요. 밴드가 있어도 보풀 때문에 문제가 되기도
하다보니~ ㄷㄷ

 




손잡이와 가방걸이 모두 있어 좋은~ 전체가 가죽 마감도 아니라
내구성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지퍼 고리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하단 쿠션과 함께 수납 공간이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면부 내부 상단에 있는 것도 편하고~

 




recyclex라고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선이 굵은~

 




노트북 수납 파트는 쿠션도 빵빵하고 터치감도 상당히 좋은데다
개폐도 거의 끝까지 되서 편합니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