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카 세일할 때, 혹시나 등산화도 하나~ 기웃거려 봤는데 역시나~
운동화만 해서 패스하려다가 디자인이 괜찮아서 지른 카와나입니다.

 




호주의 해변에서 따온 이름이라 그런가 뭔가 진짜 범고래(?)스러운
느낌도 있고 ㅎㅎ

 

 



기재된 것 처럼 본디7 보다 부피는 적어보이는데 좀 더 무거워서
러닝용으론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는데 중간 폼이 두툼해서 옛날에
유행했던(?) 마사이족 운동화같이 살짝 굴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호카 오네오네] 편하고 가벼운 만능 운동화, 본디 7

호카 오네오네라 일본껀가~ 싶기도한 운동화 브랜드인데 당시 세일로괜찮게 나왔고 평이 꽤 좋았던지라 질렀던 살짝 어글리한 운동화입니다.그렇게 막 어글리는 아닌 것도 괜찮았고 올 블랙에

anngabriel.egloos.com

 




스왈로우 테일이라고 저렇게 뺀 디자인이 다름 제품들도 많지만
마사이 특성(?)과 합쳐지니 처음엔 지하철 같은 곳에서 흔들거릴 때
중심잡기가 전과 달라서 당황스럽기도 했네요. 사실 위에서 보면
그렇게 날렵한 느낌도 아니고 접지 면적은 오히려 늘어난 것 같은데
신기하던~ ㅎㅎ

뒤꿈치 풀탭은 살짝 못 잡아주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발꿈치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뺀 디자인이라 푹신하니 괜찮네요.

 




바닥만 보면 샌들 느낌이~~

 

 



깔창은 호카답게 쿠션이 괜찮은~ 하지만 발볼은 호카답지 않게
그리 넓은 편은 아니라 발볼러다보니 반업했더니 잘 맞고 좋네요.

 




혀에 밴드가 있어서 좀 더 타이트하게 잡아주는데 이게 터치감이 있어
걸리적 거리게 다가오기도 하네요. 호카로 생각하면 그리 가볍진 않고
쿠션감도 찰지게 단단한 타입이라 아주 만족스럽진 않지만, 세일가론
전천후로 신을만하다고 봅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