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곰돌이 존을 지나 부엌곰 부스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라그랑지 크리스마스 곰돌이 오두막

랑그라지를 기다리다 드디어 내부로~자작나무 숲이 먼저 반겨주는~ 곰돌이 영상으로 썰매와~ ㅎㅎ안으로 들어가니 낮잠자는 곰부터~느끼한 곰까지 다 움직이는겤ㅋㅋㅋ바구니 댄스 곰도~ ㅎㅎ

anngabriel.egloos.com

 




열심히 꿀단지를 휘적휘적~ ㅎㅎ

 

 



유난히 맛난게 많은ㅋㅋㅋ

 




내부에도 트리가 몇개 있지만 꽤 큰 것도 하나 놓아서 좋았네요.

 




선물곰도 까딱까딱~

 




목마도 예쁘고~

 

 



테이블도 꽤 잘 꾸며져 다시봐도~

 




다들 사진 삼매경에~ ㅎㅎ

 




케이크들도 꽤 잘 만든~

 




마지막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라그랑지 크리스마스 곰돌이 오두막 - 3

부엌곰을 지나 벽난로 부스로~ 흔들의자에서 곰인형과 찍을 수 있게만들어놔서 좋던~곰돌이들도 주르륵~ 뭔가 19곰 테드 느낌돜ㅋㅋㅋ아니면 지옥불곰~옛날 스타일 곰인형도 살짝~ 뒤태도~여긴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