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부터 꽤 좋았어서 후반이 걱정되긴 했는데 그래도 용두중미(?) 정도는
되서 괜찮게 봤던 슈룹입니다. 사극에서 완전 캐주얼하고 캐릭터로 밀어서
흥미로웠고 그것만으로도 인상적이고 가볍게 볼만해서 좋았네요. ㅎㅎ

 




이번엔 뭔가 성형 느낌이 좀 있었다보니 사극에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뛰는 중전이란 김혜수의 캐릭터가 있다보니 괜찮았네요.
왕(최원영)과의 케미도 좋았고 이야기도 절절하니~ ㅠㅠ

 

 



세자(배인혁)가 죽고 성남대군(문상민)이 세자가 되는 이야기인데
세자빈(오예주)이 처음엔 사실 좀 연기적으로 너무 튀어서 별로였다가
캐릭터빨로 입덕하게 되었네욬ㅋㅋㅋ

 




강찬희, 윤상현, 유선호, 박하준, 김민기, 문성현 등 각자의 이야기와 함께
어머니들의 사연이 얽혀서 짠하니~

 




가우스 전자의 이소희가 여기서도 나와서 팩폭을 날리는겤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성은을 입은 캐릭터지만 파벌 싸움 설명도 딱이었고
꽤 흥미롭게 잘 어울렸네요.

 

 

[가우스전자] 최애 로코 회사 드라마

웹툰 가우스전자의 팬이지만 시즌에서 드라마화한다고 할 때, 회사를 기반한일상물이라 사실 우려가 먼저 들었는데 로코적인 분량은 꽤 늘여서인지아주 만족스럽게 봤네요. 오랜만에 청춘 시

anngabriel.egloos.com

 




슈룹이 우산인데 극적인 부분에 잘 쓰여져서 좋았네요.

 

 



자식들에게 씌워만 주다 마지막엔 문상민이 기울여 주는 것도 찡하니~

 




김해숙은 사실 좀 더 탄탄하니 대의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고
서이숙은 손자를 생각하며 살아가는게 가슴 아프면서도 그거라도... ㅠㅠ

 




그래도 중후반엔 메인 커플의 이야기가 그나마 청량하니 좋았네요.

 




생각보다 꽁냥꽁냥 파트가 너무 적어서 아쉽긴 했지만 ㅜㅜ
오예주는 우선 로코에 딱인 듯~ ㅎㅎ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뇌공조] KBS다운(?) 드라마  (0) 2023.02.01
[핑크라이] 비밀과 편견  (0) 2023.01.30
[몸값] 배우 전종서 GV샷 - 10  (0) 2023.01.09
[몸값] 배우 전종서 GV샷 - 9  (0) 2022.12.30
[몸값] 배우 전종서 GV샷 - 8  (0) 2022.12.29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