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패드 케이스를 오래 쓰다 보니 커버가 들고 일어나서 찾아봤습니다.

 

 

괜찮은 애플펜슬 수납 아머 케이스

어디서 물건을 떼오는건지 브랜드명도 없는거긴 하지만 바깥쪽으로 튀어나온애플펜슬 수납 스타일이 많은 케이스들 사이에서 안으로 수납되는 거의유일한 타입이라 고른 제품입니다. 커버는

anngabriel.egloos.com

 




제이로드의 케이스가 펜슬 수납형이고 얇고 투명한 편이라 좋았는데 색상도 뭔가 스벅스러운 다크 그린이라 마음에 들었네요. 전의 레자 같은 느낌이 아닌 매끈한 PU가죽 소재라 내구성은 좀 더 좋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커버 내부는 스웨이드 처리되어 괜춘한데, 전보다 커버가 좀 더 젖혀지다 보니 본딩 부분은 약간 우려되긴 합니다. 비교적 확실히 얇고 가벼워서 마음에 드네요.

 




거의 투명인 것도 좋고~

 

 



요즘엔 펜슬 수납 위치 밑에 구멍을 뚫어 펜을 빼기 쉽게 만들던데, 예시와 달리 탈착 홀이 하나 밖에 없긴 하지만 없는 것 보단 낫네요.

 




로즈골드 색상이 확실히 보여 좋은~

 




사은품으로 팁도 줬는데 필기용으로는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