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일하길래 한번 지른 딥쿨 어쌔신3입니다. 소음 때문에 둘러보다 보니 점점 올라가서 공랭에선 나름 대장급이라고 하네요.

 




구성품은 자석 드라이버를 주는 게 특이합니다. 굿굿~

 

 



FDB 베이링과 140mm 팬이라 상당히 큽니다. 날개마다 특이한 구조로 바람구멍들이 달려있는 게 흥미롭네요. 그래서인지 큰 크기와 함께라 RPM이 낮게 되다 보니 소음도 상당히 적고 마음에 듭니다.

 




트윈타워로 듬직하니~

 




상단 히트파이프를 가드 해주는 플라스틱도 든든하니~

 




옆에서 보면 이렇게~

 

 



구리 히트파이프가 7개라 듬직~ 합니다.

 




써멀은 Gamer storm g15 nano 써멀 페이스트가 들어있는데 당구장으로 도포하고~

 




마감도 매끈하니~

 




54mm까진 방열판 달린 메모리도 괜찮다길래 사봤는데 역시 여유 있게 잘 장착되는~

 

 



대신 그만큼 팬이 위로 올라오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케이스도 감안해야 했는데 다행히 CPU 부분이 튀어나온 망이라 겨우 장착 가능했네요. 이 정도로 꽉 찰 줄은 ㄷㄷ

 




전의 제품은 아이들 상태에서도 툭하면 100%에 근접해 시끄러웠는데~

 

 

[ALSEYE] 굴곡의 WIND-DR Plus 화이트 LED 쿨러, 마개조 DIY

라이젠 1700을 쓰다가 질렀던 쿨러인데 방열판달린 램간섭때문에 못 썼던쿨러입니다. 이번엔 칼을 갈고 조립해봤는데 어쨌든 그 전의 문제들도~디자인은 우선 괜찮습니다. 화이트에 날개가 많은

anngabriel.egloos.com

 




어쌔신은 이 정도라 좋네요. 그리고 속도가 올라도 소음 자체가 조용한 타입으로 저음풍이라 아주 마음에 듭니다. 공랭을 써야 한다면 지를만한 제품이네요. 굿굿~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