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말고 동거

TV 2023. 6. 29. 12:25
반응형

동거를 아이템으로 아무래도 약간 홍보향이 있는 커플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가볍게 재밌었던~ 연애도 어려운 시대라 이런 스타일도 반갑네요.

한혜진, 이용진, 이수혁, 아이키의 MC진들 케미도 괜찮았고 남, 여의 입장 이해도 균형을 잘 맞춰 대변해 줘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밌었던 커플도 많지만 역시 첫 커플인 정세미와 최준석의 동거가 제일 인상적이었네요. ㅎㅎ

최준석의 성격이 아무래도 비슷한 면이 있기도 해서 이걸 콕 집어 말하는 커플링이 좋았던~

빡쳐 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진짜 좋았던~ ㅎㅎ

동거 커플을 잘 구해서 다시 돌아오기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