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산에서 옛 감성이긴 하지만 꽃으로 꾸며놓아 들려 본 이태리 이층집입니다.

런치 세일도 있어 좋은~

1층은 이자카야인 쿠모 비스트로고 2층으로~ 아무래도 분위기가 완전 다릅니다. ㅎㅎ

들어서자 마자 반겨주는 미녀와 야수 피규어들~ 꽃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완전 궁전의 한 방 같이 꾸며놓아 인상적이었습니다. Be our guest가 흘러 나올 듯하네요. 디즈니 좋아하시는 듯 ㅎㅎ

내부는 적록의 향연이~

노출 목조와 함께 와인바도 겸하고 있어 분위기가 괜찮네요. ㅎㅎ

안에는 미녀와 야수의 무도회 그림이~

드디어 빠네 새우 크림 파스타가~

사실 별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바삭한 페스츄리 같은 빵이 진짜 맛있고 파낸 빵도 다시 잘 구워내서 진짜 만족스러웠네요. 파스타도 꾸덕하니 좋고 면이 살짝 얇아 부담스럽지 않은게 마음에 듭니다. 보통 파스타 면으로 쓰면 빵의 식감과 비슷하게 떨어져서 쉽게 질리는데 이건 아예 다르다 보니 조합이 괜찮네요. 많이는 아니지만 먹어 본 빠네 파스타 중에선 제일 맛있었던~ 굿굿

적록과 꽃, 디즈니 인테리어의 압박이 있긴 하지만 취향만 맞으면 들릴만한 가게입니다. 맛있어서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