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곰취 김밥

음식 2023. 8. 2. 12:40
반응형

 

곰취를 받아오셔서 장아찌처럼 만들었는데 푹 익히기 전에 뭘 할까~ 하다~~

김밥에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냉장고 털기도 덤으로 그냥 있는 거 없는 거 닼ㅋㅋㅋㅋㅋ 김밥 재료도 사놨다 묵힌 거 없애서 다행이네요. ㅎㅎ

대~충 그까이꺼 말아 보고~ 참기름 슥슥~

비주얼은 그럴 듯~

밥 양이 많았다가~

마지막엔 그래도 좀 얇아진 듯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어디서 받으셨나 그런 무안 갯벌 지주식 김이라는데 김밥용으론 좀 질기긴 하지만 꽤 짱짱하니 맛있네요.

잡곡 계란 김밥돜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