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오랜만에 다시 들린~

사실 매운맛을 꺼려 하는 일행이 있어 아기 입맛으로 한번 시켜봤다가 영 안 맞아서 그 이후엔 안 들렸던 것 같은데 이번엔 1단계로 시켜봤네요. ㅎㅎ

 

허브치킨 카레, 비프카레우동, 수제 등심 돈가스, 왕새우튀김, 음료 조합의 아비꼬 A 세트로~

진라면 매운맛이라는데 생각보다 매콤해서 꽤 좋았네요. 0.5 단계도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한국인이면 이 정도는 싶은 ㅎㅎ 비프가 좀 들어 있고 진득하니 괜찮았네요.

허브 치킨 카레도 매콤하니 굿굿~ 허브틱한건 잘 모르겠고 카레 맛 자체가 우동과도 비슷한 느낌ㅋㅋㅋ

사이드인 왕새우튀김은 기름을 머금고 있기도 하고 튀김옷도 두터운 데다 단단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수제 등심 돈가스도 나쁜 건 아니지만 그럭저럭하니~

일반 매운맛으로 먹으니 괜찮았지만 사이드는 아쉬웠던 가게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