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옛날에 나왔던 디자인의 후속이라는데 좀 더 차분한 풀색으로 보고
질렀다가 실제론 거의 형광 연두색이라 아쉬웠던 직 키네티카입니다.

 

 




끈부분이 상당히 넓어서 혀도 넓고 특이한 디자인인데 메쉬처럼 보여서
시원할거란 예상과 달리 완전히 막혀있어 한여름엔 덥더군요. ㄷㄷ
문제점은 끝에 쓰기로 하고~

 

 




발볼러이자 발등러라 찾아보니 반사이즈업만 해도 되겠더군요. ㅎㅎ
다행히 발볼은 잘 맞는~

 

 




Zig 에너지 프레임이 폼을 둘러싸 구조적으로 안정성을 더해줍니다.
플로트라이드 퓨얼폼으로 독특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에너지 밴드
그물구조가 고무밴드처럼 확장 및 축소 상호작용을 하여, 되돌아가려는
스프링백 효과를 통해 고탄성의 반응력을 제공합니다라고 설명하네요.

 

 




옛날엔 아예 미드솔과 아웃솔이 다 지그재그 모양이던데 이번엔 덮고
스타일로 살렸네요. 마음에 들던~

 

 




깔창은 발가락이 나눠진게 신기한~

 

 




뭐 모양만이겠지만 두께도 괜춘한~

 

 




뒤축은 힘이 없어 제대로 잡아주지 못합니다. 최대한 위까지 묶어야
그나마~ 좀 덜 덜렁거리는 ㄷㄷ

 

 




꽤 높은지라 발목양말정도는 신어야하는데 위쪽엔 살짝 쿠션이 있네요.

 

 




디자인은 괜찮은데 마감이 좀~ 다른 사람들 상품평에도 가끔 올라오는걸
보면 감안해야하나 봅니다. ㄷㄷ

 

 




뒤는 다스베이더같은~

 

 




미드솔이 꽤나 쫄깃한 편으로 아웃솔로 잘 덮여있어 반발력이 좋습니다.
돌 같은게 좀 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던 것에 비해
생각보다 괜찮아 마음에 드네요.

 

 




다만~ 신발끈 부위가 넓은 독특한 디자인인데 그러다보니 발볼러라서
그런지 발가락 대각선 위가 아픕니다;; 옆이 눌리는건 흔한데 위가 눌려서
이러는건 처음이랔ㅋㅋㅋ

힐슬립 비스무리~한건 다른걸로 잡을 수 있지만 발에 이렇게 영향을 주는
디자인은 정말;; 물론 발볼러가 아니면 문제가 덜 할 것 같고 두꺼운 양말을
신으면 괜찮을텐데 이정도로 신경써야 하는건...느슨하게 해도 그렇기에
결국 패드를 대서 어느정도 해결을 보긴 했지만 영 아쉬웠네요. ㅜ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