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멍뭉이 만세

TV 2023. 10. 22. 12:05
반응형

 

권상우가 나오는 드라마라 보기도 전에 기시감이 들어 시작하기 애매하긴 했는데 디즈니에서 나와 그런지 약간 전개는 빨라서 좋네요. 2화 만에 빨리빨리 배경 작업 끝내고 이제 메인으로 들어갈 듯합니다. 물론 아직은 좀 옛날 각본 느낌이긴 한데 혹시나 하고 보네요. 김희원, 이상이, 신현승, 성동일, 박호산 등 주조연들도 하던 대로 괜찮고~

특히 배다빈의 멍뭉미는 진짴ㅋㅋㅋㅋ 오랜만의 시원한 직진 캐릭터라 마음에 듭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