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들린 한일관에서 반상을 먹었습니다. 한식 가게도 더 생기고
많이 바뀌었던데 역시 한일관이 우선~ 그래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우선 사라다와 야채무침부터 냠냠~

 

 




낙지볶음이 있어서 점심 반상이 아닌 메뉴로 골랐는데 2인 이상이라
교차는 못해서 가격이 더 높아지긴 했지만 정말 야들야들하니 데치기만
하듯이 볶아서 불맛나는 적당한 매콤함과 함께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
소면도 작게 두 덩이~

 

 




빈대떡과 해물파전도 괜찮고~

 

 




등심불고기도 부드럽고~

 

 




전통갈비구이도 부드럽게 맛있어서 여전히 정갈해 좋았네요. ㅎㅎ

 

 




식사는 골동반을 골랐는데 돌솥비빔밥처럼 누룽지가 생길 정도로 뜨겁게
나와줘서 맛있는~ 소고기뭇국도 같이 주고 깔끔하니 먹으려고 전 간장을
넣어먹었더니 또 괜찮던~

 

 




육개장은 진짜 헬느낌으로 팔팔 끓는~ ㅋㅋ 뜨거운걸 좋아해서 굿굿~
시원하니 괜찮긴 한데 당면 함유가 꽤 늘어서 좀 아쉬웠던 ㄷㄷ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역시 정갈하니 맛있는 집으로 마음에 듭니다. ㅎㅎ
다음엔 우거지탕으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