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양강 처녀상을 둘러보고 바로 주변에서 먹을 곳이 없나~하다 들어간
이비가짬뽕입니다. 처음 가본 프렌차이즈인데 입구부터 사인이 많은~

 

[춘천] 일몰의 소양강처녀

청평사를 나와 일몰을 볼 수 있을까~하고 가 본 소양강처녀입니다. ㅎㅎ빛내림이 좋던~공영주차장에 대고 지하를 지나~ 다시 들린 소양강처녀상~여전한 위용의~소양강 스카이워크 방향도 한 컷~

anngabriel.egloos.com

 

 




메뉴판은 이렇게~
가격은 약간 높은 편이네요. ㅎㅎ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던 ㅜㅜ 테이블과 좌식 공간이 있고
꽤 넓은 편입니다.

 

 




먼저 나온 탕수육~
찹쌀탕수육 스타일로 바삭하고 소스도 새콤해 괜춘했던~

 

 




한우를 쓴 짜장면이라는데 평이 꽤 괜찮았던~ 고기 잡내에 민감한 일행이
먹었는데도 맛있다고~

 

 




이비가 짬뽕은 너무 매워보였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맵다~ 정도이고
꽉찬 맛이라 꽤나 좋았습니다. 탕수육은 매장에서 먹는 것 치곤 평범하니
무난했지만 나머지 면들은 마음에 드네요. 다들 프렌차이즈 어디에 있나
찾아본ㅋㅋㅋ

 

 




특이한게 면에는 밥을 하나씩 주는데 아~~주 작은 미니미한 스텐그릇에
줘서 다들 하나 가지고 싶다는 평잌ㅋㅋ 보통 사이즈에 적게 주는 것보다
보기에도 좋고 평소에 보던 사이즈가 아니다보니 눈길도 끌어서 꽤나
인상적인 아이템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