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시 싸게 나와서 질렀던~ 상급기는 팬이 흰색인데 7400은 투명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괜찮은~

 

 




패널은 터치형이고 리모컨으로 편합니다. 수면을 위해 LED는 자동으로
1분 후 소등되며 리모컨에 아예 수면모드가 있어 좋네요. ㅎㅎ
다만 기억을 못해서 매번 단계를 눌러줘야 하는게 좀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가격이 쌌으니~

 

 




하단 조립도 기둥 통이 꽤나 커서 마음에 듭니다. 작은건 바닥이나
결합부위가 부서지는 경우가 있다보니~ 모르고 하단까지 분리했던ㅋㅋ

 

 




7엽이라 초미풍이어도 풍량은 괜찮네요. 최저소음도 15dB라 좋은~

 

 




하단 나사만 끼우면 끝~

 

 




서큘레이터처럼 디자인된 것도 마음에 듭니다. 설정 기억만 빼고는
BLDC 선풍기로 좋은 제품이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