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라섬 꽃축제에 가다 어죽이란 간판을 보고 들어간 청평 어죽입니다.

 

[가평] 핑크뮬리 가득한 자라섬 남도 가을 꽃축제

남도 바깥을 둘러보고 이제 남도에 입성~하며 보니 제일 기대했던핑크뮬리가 제일 먼저 반겨주네요~가운데엔 이렇게 프로포즈 느낌의 입간판도 세워놓고 잘 꾸며놨습니다.생태계 교란종이라곤

anngabriel.egloos.com

 

 




어죽 가격도 싸고 괜찮은~

 

 




찬들도 맛있고~ 어묵은 특이하게 된장무침이라 좋았네요. ㅎㅎ

 

 




첫 인상은 꽤 매워보였는데 생각보다 맵지않고 시원하니 얼큰한데다
생선 느낌이 없어 좋았네요~

 

 




수제비와 면, 밥까지 다 부드럽고 맛있었던 집이네요~ ㅎㅎ
아무래도 오래된 가게같아 인테리어가 깔끔하진 않지만 괜찮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