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로 스킨 케이스가 좋았는데...운동하다가 제대로 떨구면서 폰 대신에
운명하셨네요. ㄷㄷ 그러다 애플 정품 케이스가 싸게 나왔길레 질러 본~

 

 

 




핑크샌드라고 연한 핑크색이 있는데 점점 골드에서 핑크가 줄어드는
추세라 마음에 들었네요~ 실제론 좀 더 파스텔톤으로 차분합니다. ㅎㅎ

 

 





안이 스웨이드라 괜찮고~

 

 

 




아무래도 불투명 케이스에서 아쉬운게 애플 마크인데 정품이다보니
제대로 넣어줘서 좋은~

 

 

 




아주 얇지는 않지만 범퍼형보단 나아서 실사용하기 괜찮네요~ ㅎㅎ

 

 

 




스위치만 오픈되고 나머지 버튼은 다 덮혀져있는데 누르기 편합니다.

 

 





카메라 부분도 턱없이 매끈하게 살짝 높게 만들어놔서 두텁습니다.

 

 

 




하단은 아예 오픈형으로 만들어서 간섭은 적겠네요. ㅎㅎ

 

 

 

 



전면도 꽤 높아서 유리보호도 확실하고~ 전체적으로 색부터 기능까지
좀 두터운 것 말고는 터치감도 따뜻하고 그립감도 좋아 마음에 드네요~

실리콘이다보니 때만 좀 덜 타면 좋겠지만 내구성이 좋기를~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