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SGO의 임프 에어 블로워가 작고 괜찮다길레 한번 사봤습니다. ㅎㅎ
눈에 잘 띄라고 오렌지로 골랐는데 코랄색 비슷해 마음에 드네요~
부엉이 무늬도 좋은~

 

 

 




공기구멍이 넓은 대신에 먼지필터가 달려있어서 파워를 충족시키는게
괜찮네요~ 작은 사이즈지만 일반 블로워의 파워정도는 나와서 굿굿~

 

 





오뚝이 기능으로 거치하기 편해서 좋은데 대신 하단이 단단해서 작게
눌리지는 않습니다. ㅎㅎ

 

 

 




팁도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이라 걱정이 없고 전체적으로 매트해서
촉감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쓸만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