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ED 장미 무드등을 로즈데이를 맞이하기 위해~는 아니고 사봤습니다.
뭔가 박스가 블링블링하니 ㅎㅎ

 

 

 




스티로폼으로 든든하니 괜찮네요~ 미녀와 야수의 장미 생각도 나고~
생각보다 큽니다.

 

 





그냥 보기엔 가격정도의 셀로판 감성 정도긴 하지만~

 

 

 




등을 키면 괜찮습니다. ㅎㅎ

 

 

 




갬성갬성하니~

 

 

 




홀로그램이라는데 마음에 드네요.

 

 





LED가 많은건 아니지만 대신 꽤나 오래가네요~ 배터리가 닳아갈수록
점점 빛이 약해지긴 합니다. ㅎㅎ

 

 

 




바닥의 꽃잎까지 좋네요~ 다만 아예 접착시켜놨는데 개폐가 가능하면
다양하게 꾸밀 수 있고 더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AA 건전지가 3개 들어가는데 켜지는 것만 따지면 연속으로 일주일 이상
지속가능해서 쓸만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