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뛰기 시작하면서 발과 종아리도 마사지기가 있으면 좋겠다~하다
코지마 것이 평도, 가성비도 괜찮아서 질렀네요. 크기는 좀 크지만~
남성도 사용가능하고 쓸만합니다.

 

 

 




온열과 지압, 공기압 기능이 있어 강약조절도 되고 간단하지만
괜찮네요~ 지압으로 하면 진짜 아프면서도 효과가 상당해서 굿굿~

 

 





높이가 51cm라 감안해야 하지만 컴퓨터 의자 최저높이보다 조금~만
높다고 보면 됩니다. ㅎㅎ

 

 

 




옆은 들기 편하게 손잡이가 달려있습니다. 무게가 생각보다 있는~

 

 

 

 





커버 분리가 되어 관리가 편한데 남성의 경우 종아리가 엄~청 굵다면
깔끔하게 다리가 들어가는 느낌은 안듭니다. 그래도 꽤나 시원하니~

 

 

 




바닥에 각도 조절기가 있는데 그렇게 약간 눕히면 종아리가 삐져나와
앞으로 튀어나가려는걸 좀 방지할 수 있어 괜찮네요. 다리가 굵으니;;

 

 

 




어댑터가 상당히 큰건 좀 아쉽네요. 물론 길이는 꽤 길게 만들어놔서
설치에 불편까지는 없지만 요즘엔 내부 수납도 되고 그러니까 ㅎㅎ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